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입니다
르노의 고성능 브랜드인 알핀에서 A390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차량특징

AmpR 미디엄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알핀에서 고성능에

최적화 튜닝이 이뤄져 A390이 만들어진 모습과 전장 4,615mm에 전폭 1,885mm 전고 1,532mm 휠베이스 2,708mm로 GV60보다는 소폭 큰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차세대 전기 SUV로 브랜드 철학의 경량과 기술이 들어가며 주력 모델로 특이하며 전면부 얇은 사선 스타일의 헤드라이트와 후면의 일자로 연결되어 있는

라이트바와 가운데 알핀 로고가 있는 모습에 특이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으며 차량의 편한 주행을 위한 유압식 스톱이 포함되어 있는 A390 전용 서스펜션도 적용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실내 디자인

실내 운전자 중심 인터페이스로 A390은 실내 세로 메인디스플레이와 디지털 계기판 스티어링휠의 디자인은 약간 신형 마세라티(?)의 느낌이 나는

D컷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었으며 10초 동안 출력을 높여 부스팅을 할 수가 있는 오버 테이크 기능이 내장되었으며 상위 트림에는 부분 투톤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과 이전 르노와는 많은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파워트레인

A390은 전륜에 1개 후륜에는 2개로 총 3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하여 알파인 토크 벡터링 시스템을 기반한 사륜구동이 탑재되어 있으며 GT와 GTS
2가지 모델로 하였을 때 GT는 396마력에 GTS 모델은 463마력의 높은 고마력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로백 같은 경우 GTS 같은 경우 3.9초에

최고속도 220km에 리밋이 걸려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마무리

이전 르노코리아에서 알핀 A110 라인업을 한정으로 출시를 한 적이 있었는데 26년도에는 한국 시장을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으로 아직 자세한 정보는
공개가 안되었지만 추후 소식이 업데이트되는 대로 한번 업데이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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