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용도에 맞춘 모듈형 설계
🚓 ‘PV5′는 승객 수송부터 화물
기아의 ‘PV5′는 승객용, 화물용, 휠체어

첨단 기술과 편의성의 조화
🚓 ‘PV5′는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PV5′는 7.5인치 클러스터와 12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IVI 시스템을 통해 앱 마켓과 OTA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또한, 디지털 키 2.0과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이 탑재되어 운전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효율적인 전기 파워트레인
🚓 ‘PV5′는 다양한 배터리 옵션과 빠른 충전 속도로 효율적인 운행을 지원합니다.
‘PV5′는 51.5kWh, 71.2kWh의 니켈 망간 코발트(NMC) 배터리와 43.3kWh의 리튬 인산철(LFP) 배터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최대 주행 거리는 약 400km이며, 10%에서 80%까지의 충전이 30분 이내에 가능합니다. 또한, 차량에서 전력을 외부로 공급하는 V2L 기능도 지원합니다.

실용적인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 ‘PV5′는 낮은 적재 높이와 넓은 내부 공간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습니다.
‘PV5′의 화물 모델은 최대 5.17m³의 적재 공간을 제공하며, 423mm의 낮은 적재 높이로 편리한 상하차를 지원합니다. 또한, 내부에는 다양한 고정 장치를 위한 L-트랙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다양한 화물 운송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출시 일정 및 시장 전망
🚓 ‘PV5′는 2025년 하반기부터 한국과 유럽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PV5′는 2025년 하반기부터 한국과 유럽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북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 기아는 ‘PV5′를 통해 전기 상용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결론: 상용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 ‘PV5′는 모듈형 설계와 첨단 기술을 통해 상용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기아의 ‘PV5′는 다양한 용도에 맞춘 모듈형 설계, 첨단 기술, 효율적인 전기 파워트레인 등을 통해 상용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앞으로의 시장 반응과 성과가 주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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